자주 사용하는 쇼핑몰에서 추석을 맞아 대 할인행사를 하고 있는데... 애용하는 제품이 있어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를 하려다가, 혹시나 싶어 최저가 검색에 들어갔다. 그랬더니 같은 판매자가 동일한 제품에 낱개 3개를 더 끼워주고 가격은 훨씬 더 싼 금액으로 판매하는 옵션이 있었다. 여기에 할인쿠폰을 붙이니 어디에도 없는 최저가가 되었다. 냉큼 주문한 뒤, 한 번 더 주문할까를 고민했으나 월급날까지 많이 남아 망설였다. 이것이 어제 밤의 이야기.

오늘 낮에 해당 제품의 가격을 확인하니 동일한 제품의 다른 옵션과 동일한 수준으로 변경되어 있었다(비싸졌다는 의미). 아쉽네... 한 번 더 주문할 걸 할 때 주문할 걸. 사장님, 제가 버그를 찾아드렸으니 저에게만 싼 가격으로 한 번 더 판매 해주실 의향이 없으십니까... 호호호


느린 인터넷에 속이 터져 무선인터넷 확장기를 구매했다. 이후 만족스러운데... 아이피타임 확장기와 티피링크 확장기 두 종류를 사용해본 결과... 티피링크 확장기가 확실히 사용하기 수월하다. 아이피타임은 WPS 버튼이 필요한데 공유기에 해당 버튼이 없으면 세팅이 매우매우매우 어렵고 사실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도 어렵다. 반면 티피링크는 앱을 통해 손쉽게 설정할 수 있고 확장기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도 쉽다.


할 말이 있었는데 흠... 흐음...



2022/08/25 20:43 2022/08/25 20:43
Trackback URL :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
openclose